Skip to content

TheHungerGames

[Case Study] #1. Digital Integrated Brand Experience Platform (1)

###  The Hunger Games : Catching Fires 사례  ### The Hunger Games(#TheHungerGames)는 이미 ‘판엠의 불꽃'(http://bit.ly/Ic1Wk8)의 성공을 시작으로 ‘시리즈화 된 복합적 콘텐츠 소스 멀티 활용’이라는 헐리우드 블록버스터 영화의 전형적 행보를 준비하고 있었습니다. 이번 ‘Catching Fire’편에서부터는 디지털 플랫폼을 통한 다양한 사전 붐업 프로모션과 열혈팬 만들기에 있어 가장 스케일이 큰 통합적인 고객 경험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습니다. 1. 우선 모든 사용자 경험과 콘텐츠 공유의 허브가 되는 The Hunger Games Explorer 웹 사이트는 하나의 거대한 커뮤니티형 포털 사이트의 위용(?)을 선보입니다. * http://www.thehungergamesexplorer.com/us/ The Hunger Games Explorer main hub site[/caption] 2. Catching Fire Camp는 사용자 참여, 팬 그룹의 결집, 방송 미디어와 실시간 소셜 미디어의 결합을 통한 Cross Platform… 계속 읽기 »[Case Study] #1. Digital Integrated Brand Experience Platform (1)